하자문의
하자보수기간 안내 다운로드대방산업개발 대표번호
T. 02-2181-4300 T. 02-2181-4300
F. 02-2181-9500
평일
09:00 ~ 18:00
(점심시간 12:00 ~ 13:00)
토요일 09:00 ~ 13:00
A/S 처리 절차
A/S신청
현장방문신청
인터넷/전화/팩스신청
통합 A/S 관리
접수된 A/S를
통합 관리
세대 방문 및 점검
담당 직원이
세대를 방문하여 점검 실시
업체 및 기동반
A/S 작업 실시
A/S 처리점검
A/S 처리 점검
A/S 완료
A/S 완료
(불만족시 통합관리부터)
입주후 3일 이내에 신고하셔야 하는 사항
하자사항은 입주 후 3일이내에 하자접수처에 신고하신 후 A/S팀의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 (미확인시 하자처리 불가)
- 01 각종기구의 파손여부 (변기,세면기,욕조 등)
- 02 가구 및 부속품의 설치여부 (손잡이,내부선반,기타)
- 03 등기구 및 전구의 이상유무
하자보수가 되지 않는 사항
- 01 이삿짐 운반시 파손된 경우(바닥재,문틀,문짝,유리 등)
- 02 입주후 사용도중에 파손된 경우(거울,유리,가구,전구 기타)
- 03 입주전/후 입주자 임의로 부착 및 개조 등의 작업시 파손 또는 훼손된 경우
- 04 전구 및 현광램프 교환
- 05 각종 배수시설의 사용부주의로 인한 배수불량
- 06 겨울철 입주자의부주의로 인한 배수불량